Glück 글릭
- 행운 이라는 뜻을 가진 독일어 이다.
XY
- XY 염색체를 보유하고 있는 남성 이다.
27세
- 사람으로 치면 어리다고 할수도, 그렇다고 늙었다고 하기에도 애매한 경계선에 위치한 연령 이다.
176 / 56
- 조금 작은 키에 표준보다 약간 낮은 몸무게. 본인의 키를 콤플렉스 라고 생각하기에 항상 굽이 있는 (4cm) 신발을 착용한다.
인간
- 날개도, 헤일로 링도, 꼬리도, 뿔도 달려있지 않은 인간이다.
외모에 대하여
- 백발의 머리 높게 묶어둔 포니테일이 눈에 띄는 고양이상의 미형의 사람이다. 날카로운 눈매에 무쌍, 하늘을 담아둔듯한 푸른 색의 눈동자를 가지고 있으며, 항상 시종일관 관심없다는 듯한, 눈썹을 찡그린 무표정이 디폴트값이다.
- 푸른색이 돋보이는 연한 회색 후드 모자가 달린 청자켓에 흰 셔츠를 입고있다. 검은색의 슬랙스 바지에 굽이 있는 검은색 부츠를 애용하며, 네입클로버 모양의 목걸이를 항상 착용하고 있다.
- 인상을 항상 찡그리고 있지만, 상당한 미인이다.
- 차후 그림 추가 예정.
성격에 대하여
- 날카로운 : 항상 날이 서있는 날카로운 성격을 가지고있다. 짜증이 많으며 자주 " 하? " 라던가, " 아앙? " 과 같은 시비를 거는듯한 말을 꺼낸다. 인상을 찡그리고 있기에, 더욱더 날 서있어 보이기도 한다.
- 상냥한 : 날카로운 면모를 한가득 보이는 사람이지만, 의외로 상냥한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. 특히 동물에게는 더욱 상냥하게 대한다. 베시시 웃으며 도움을 주기도 하고, 어디선가 나타나 조언을 해주기도 하는 특이한 사람이다.
- 자존감 높은 : 드높은 자존감을 보이는 사람이다. 누군가가 자신을 칭찬하면 알고있다고 말하는, 자신이 잘났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는 어딘가 짜증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
LHS
- L : 워터리 계열의 향기, 동물 , 시원한 바다, 다도
- H :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, 복숭아
- S : 사람같이 생긴 인형
소지품에 대하여
- 네입클로버가 그려진 행운카드 (2)
- 바나나 우유 (1)
- 파란색 밴드 (1)
스탯에 대하여
- 근력 □□□■■ (2)
- 체력 □□■■■ (3)
- 민첩력 □□□■■ (2)
- 지능 □□■■■ (3)
- 행운 ■■■■■ (5)
기타 사항에 대하여
- 복숭아 알러지가 존재한다.